NEW CENTER | NEW CHURCH

    새중앙신문사

    "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새중앙신문사
    title_blt.png
    blt01.png
    새중앙신문사
    새중앙신문사는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 아트로뎀갤러리, 새중앙사진선교회 및 새중앙큐티학교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에서는 도서 출판 사역으로서 도서를 출판하기 위한 취재, 편집, 디자인, 출판, 유통에 이르는 업무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트로뎀갤러리에서는 3개의 갤러리(아트로뎀갤러리 1관, 2관, 갤러리 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중앙사진선교회에서는 교회의 모든 행사 사진을 촬영할 뿐만 아니라 선교사 가족사진과 매년 5월 가정의 달 가족사진 촬영 등을 통해 선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070111_img01.png
    070111_img02.png
    blt01.png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에서는 신앙도서의 출판 및 유통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의 대표적인 출판물로는 월간으로 새중앙신문,『해피투게더』,『비전큐티』,『키투 고학년』,『키투 미취학 저학년』,『필리핀 비전큐티』(따갈로그어판과 영어판)를 발행하고 있고, 교회 제자훈련 교재를 비롯한 단행본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blt01.png
    아트로뎀갤러리
    갤러리 사역으로는 비전센터 1층에 자리한 아트로뎀 갤러리 1관, 2관 및 새중앙선교센터 3층의 갤러리 휴 등 3개의 갤러리를 무료 대관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년 대관 신청을 받아 엄선된 작품을 전시하고 있는데 국전 입선 작가 등 유명 작가들의 참여가 늘고 있어, 로뎀카페와 식당을 이용하는 교인과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고품격 예술 감상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070111_img03.png
    070111_img04.png
    blt01.png
    새중앙사진선교회
    새중앙사진선교회에서는 교회의 행사 사진뿐만 아니라 세례식, 제자훈련 수료식, 5월 가정의 달 가족사진 촬영 및 매월 새중앙선교센터 내 입실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선교회 회원들의 출사를 통해 사진 동호회 활동을 하고 있고, 사진 스쿨을 통해 양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blt01.png
    새중앙큐티학교
    새중앙교회는 큐티하는 교회입니다. 새중앙큐티학교는 성도들에게 ‘쉬운 큐티, 쓰는 큐티, 매일하는 큐티’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의 빛이니이다(시119:105)’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새중앙교회 모든 성도가 큐티를 통해 말씀으로 삶의 인도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큐티가 교회에 정착하기 위해서는 큐티 교재의 보급과 교육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서 새중앙교회 내에 있는 글로벌제자훈련원 출판사에서는『해피투게더』,『비전큐티』,『키투 고학년』,『키투 미취학 저학년』을 발행하여 보급하고 있고, 아울러 새중앙큐티학교에서는 정기적으로 큐티학교를 열어 성도들의 큐티하는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새중앙큐티학교
    정규반
    (4주 과정)
    - 큐티란 무엇인가?
    - 묵상과 적용
    - 나눔과 설교큐티
    - 큐티와 하나님의 인도
    제자훈련
    큐티학교
    - 제자훈련 선행 과정 제자훈련
    큐티반
    - 성장반 수료자 대상
    070111_img05.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