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ENTER | NEW CHURCH

    입주전도

    "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입주전도
    title_blt.png
    “입주전도는 지금의 새중앙교회 있기까지 성장의 한 축 이였고,
    신도시 및 새롭게 건축되는 아파트 단지를 중심으로 진행되고있고
    진행할수 있는 전도의 좋은 전도방법입니다. 입주전도는 크게 세 단계로 나눌수 있습니다.”
    030201_img05.png
    030201_img06.png
    030104_img01.png
    030104_img02.png
    030104_img03.png
    030104_img04.png
    blt01.png
    첫번째 입주전 사전점검입니다
    입주자자들이 입주전 자신들의 집에 하자여부를 점검 하는  기간을 이용하여 아파트 단지안으로 들어가 
    신앙의 유무 및 실제 입주자인지 그렇지 않은지 그리고 입주는 언제쯤 하는지를 파악하여 실질적 전도전에 기초자료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사역자들과 훈련된 전도특공대, 그리고 전도훈련과
    사전점검 경험이 있는 성도들을 중심으로 조를 나누고 동별 층별로 나누어 입주자들과 건설업체 도우미들이 불편해 하지않는 선에서 빠른 시간안에 파악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같은시간에 아파트 외부 출입구쪽에서는 교회에 붕어빵 전도팀이 붕어빵을 구워 입주자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나누어 주고 특별히 입주자에게는 입주하는 동과 호수 신앙여부 및 다양한 정보들을 얻어 기록작성하며 안과 밖에서 동시에 사전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lt01.png
    두번째는 입주전도입니다
    최근 들어서는 새로운 아파트 단지들은 교구가 형성이 안되어 있어서 교구 성도들을 중심으로 전도하는 것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전도 특공대와 입주전도 경험이 있는 성도들이 조를 이루어 사전점검때
    작성해 놓은 기초 자료를 가지고 입주 하는 당일에 방문하여 교회를 소개하고 간단한 용품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기초자료와 비교하여 전도가능여부를 다시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지역을 이동해 오셔서 교회를 찾고있었다고 하는 가정들을 만나게되고 인도할수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이 됩니다. 그리고 추후 방문하여 전도가 가능한 가정들을 정리해 자료를 수정합니다.
    blt01.png
    세번째는 입주후 전도입니다
    사전점검과 입주 전도를 통하여 체크하고 파악한 자료를 근거로 하여 전도 특공대와 형성된 교구에서 지역전도와 관계전도를 계속해서 진행합니다. 구역예배 초대및 이웃사랑및 새생명 축제 최대등
    다양한 점촉점을 가지고 계속해서 복음을 접할수 잇는 기회들을 제공합니다.
    ×